[기업소식] 맑은내일, 배우 한지현 브랜드 뮤즈 발탁

입력 2021-07-28 11:17:02
- + 인쇄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F&B 전문 농업회사법인 맑은내일(대표 박중협)은 배우 한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지난달 CF촬영을 진행했다. 

맑은내일 관계자는 "배우 한지현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맑은내일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맑은내일에서 다양한 건강상품을 통해 한지현의 맑고 건강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기업소식] 맑은내일, 배우 한지현 브랜드 뮤즈 발탁

맑은내일은 배우 한지현과 함께한 광고를 올 하반기,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뮤즈 발탁 기념 고객 이벤트로 7월 28일부터 8월 25일까지 맑은내일 공식몰에서 통건강즙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게리얼 유산균 시리즈 3종을 선물로 드리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맑은내일 관계자는 "코로나19와 무더운 여름에 지친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께 즐거움을 드릴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한지현은 매주 금요일 방영중인 SBS '펜트하우스3'에서 주단태(엄기준 분)와 심수련(이지아 분)의 딸 주석경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맑은내일은 1945년 '창원 사화 정미소'로 출발한 경남의 대표 바이오식품 기업으로, 발효식품 및 다양한 건강음료를 만들고 있다. 

맑은내일 건강즙은 원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한 효소분해 특허공법부터 착즙 공법까지 다양한 제조공법을 통해 2020 한국소비자평가대상 1위에 선정되는 등 맛과 영양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